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 파주 아파트 분양 일반분양 선착순

by 연합N뉴스 2020. 7. 22.

비규제 지역 중에서도 GTX 철도 교통 호재를 갖춘 지역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GTX-A노선은 2018년 말 착공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사업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파주에서부터 서울역, 삼성역 등을 거쳐 화성 동탄 신도시까지 이어지는 노선으로, GTX 노선지 중심으로 아파트 시세가 상승하고 있다.

 

GTX-A 노선으로 잘 알려진 `파주 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아파트는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원에 총 475세대로 조성된다. 선호도 높은 소형아파트, 소형평형이며 전용면적 59(.25) 439세대와 74(.30) 36세대, 주차대수는 522대로 넉넉하며, 59(.25) 기준 분양가격은 파주에서 제일 낮은 분양가 평당 800만원대로 2억 초반이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 파주1-3재개발 구역에는 약 3,000세대의 아파트 대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생활편의시설이 더욱 많아져 추후 생활인프라 또한 높아진다.

 

단지 인근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연풍초, 파주중, 세경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우체국, 은행, 연풍시장, 문화체육센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조성돼 있으며 갈곡천, 애룡저수지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마련돼 있다.

 

GTX-A 노선이 파주까지 연장계획으로 파주~일산~서울역~강남~동탄으로 이동시간을 단축시켰다. 또한 경의중앙선 파주역을 이용가능하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문산-연풍간도로, 통일로, 56번지방도 등 광역교통망 개발을 통해 침체된 파주 부동산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LG디스플레이 산업단지와 파주희망프로젝트, 법원 일반산업단지 등 젊은층의 유입이 활발하며 연풍EBS(창조문화밸리), 희망프로젝트 등 대규모 개발 계획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360번 도로 개통시 LG디스플레이 산업단지까지 5분거리이다.

 

2022 LCD일반산업단지 내 P10공장(축구장 14개 크기, 세계 최대 규모의 OLED 생산기지) 본격가동시 대기업 및 협력업체의 인원 증가와 파주법원2일반산업단지와 파주법원1일반산업단지 등 소형아파트, 소형평형을 찾는 주거층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지난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포함한 수도권 일대 교통인프라의 혁신적인 개선 방안이 발표되면서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문의 전화가 많다라고 전했다.

 

2020년 파주시 첫 일반분양 아파트로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희소성 높은 소형아파트 59(.25), 74(.30) 소형 평형 위주로 설계되어 입주는 2022 9월 예정이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모집이 아닌 일반분양 세대이며,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진행된다. 계약시 입주자들을 위해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료확장 등 다양한 무상혜택을 제공하며, 아파트 분양가격은 파주시에서 제일 낮은 분양가 59(.25) 기준 2억 초반에 선착순 일반분양하고 있어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전화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 상담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31-989-3101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