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유통

고객소통, 고객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시스템 '보케어'

by 연합N뉴스 2020. 7. 21.



보케어’ 는 웹매거진에 고객관리시스템(CRM)을 탑재하여 고객이 원하는 보험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매거진은 웹(Web) 과 매거진(Magazine) 의 합성어로 보험설계사가 고객에게 한달에 두 번씩 정기적으로 발송함으로써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웹매거진은 손쉬운 보험금청구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카드뉴스 형태의 콘텐츠가 제공설계사가 직접 공유하고 싶은 내용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의 토크보험상품관련하여 보험상품가격비교변액보험 펀드수익률베스트 펀드 찾기와 

원활한 재무상담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재무꿀팁을 카드뉴스형태로 제작하여 고객이 재무설계 및 보험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CRM(고객관리시스템)은 영업활동에 필요한 많은 자료들 뿐만 아니라 웹매거진을 이용하는 고객과 나의 보유고객들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케어’ 는 다양한 기능 만큼이나 기존 고객관리시스템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완성도 있게 제작하여 

보험 설계사들이 고객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나아가 신규고객창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설계사들의 니즈를 완성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GA(보험대리점), 전속사 구분없이 다양한 회사 소속 보험설계사(FP, FC)와 팀장지점장들이 서비스를 실제 사용하고 있다.



보케어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고객과의 만남이 어렵지만 웹매거진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앞으로도 다양한 고객관리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험설계사가 더 나은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보케어는 신규가입자에 한해 7일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https://bocare.co.kr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