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유통

국내 생활건강 브랜드 푸름(주식회사 지핌)은 올해 마지막 1+1 앵콜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y 연합N뉴스 2022. 12. 12.

국내 생활건강 브랜드 푸름(주식회사 지핌)은 올해 마지막 1+1 앵콜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8일 자정부터, 이르는 18일까지 약 10일간 푸름 마스크 외 각종 브랜드 마스크, 주방용품 등 행사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64% 할인하는 행사로써 지난달 11월 25일경 진행되었던 1+1행사를 놓친 고객의 성원으로 다시 한번 준비하게 되었다고 한다.

 

 행사에 진행하기 앞서 관계자는 "스토어 행사 기간 중 준비된 재고 빠른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도 있다" 

아울러 "올해 마지막 행사인 만큼 고객분들에게 행복한 연말이 되시길 바라며,찾아주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상품을 준비했으니 기간 내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중 가장 많은 이슈가 되었던 상품은 당연 '푸름 에어리 2D 마스크' 이다.

전 직원 모두 제작에 참여하여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부자재까지 100% 국내 원단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조되었다고 한다.

올여름, 얇은 새부리형 덴탈마스크인 푸름마스크가 인기를 얻으며 일반 새부리형 초소형, 소형, 대형, 특대형 등 푸름마스크를 추가로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푸름마스크가 포함된 지핌 1+1  앵콜 딜 이벤트는 네이버 스토어 채널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zf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