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창업, 업종변경 , 소자본창업 활발, 족발 전문점 '튀지1985' 대박 아이템으로 호평!!!

by 연합N뉴스 2020. 7. 21.


코로나와 장기 불황으로 직장인들은 창업에 더 더욱 관심이 많다.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배달 창업을 인생 이모작의 기회로 퇴근 전에는 가족이, 후에는 직접 하는 시스템을 찾고 있다. 부업이 본업 될 수 도 있듯이 불확실한 미래에 성공 창업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추가로 소자본창업, 소규모 창업, 업종 변경에 적합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라야 가능하다. 또한 선 공장에서 조리 , 후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조리 할 수 있게 인건비 절감이 될 수 있으며 맛, 조리시간, 차별화된 아이템이면 더 좋을 수 있다.

잘 되고 있는 가게 중에는 낮에는 1인 혼밥으로, 저녁에는 1인 또는 단체 술안주로 홀 또는 배달이 가능하고 , 특히 매장에서 삶지 않고 ,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해주는 시스템으로 인건비도 절약이 가능한 튀지1985’ 는 코로나 시대에 투잡도 가능한 성공 아이템이다.

 

족발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그래서 관련 창업 및 배달, 소자본창업 시장에서도 이렇듯 호불호 없고 성공 가능성이 높은 족발브랜드로 성공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국내산 생족 만을 사용하는 정직함, 신선한 재료의 사용, 삶은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튀기기만 하는 신속한 고객응대의 장점이 돋보인다. 그 중에서도 국내산 생족과 신선한 재료를 통해 구현 되는 운영 방향은 맛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자연스럽게 고객 확보가 수월해지고 매출과 수익으로 직결된다. 삶은 족발을 튀겨서 제공하는 특별한 맛의 강점이 곧 매출 상승 요인으로 손꼽히는 튀지1985’은 성공 확률을 높이기 쉬운 반면 창업비용 부담도 덜하다. 맞춤형 창업을 통해 매장 규모에 따라 창업 비용을 다르게 책정한 부분도 눈길을 끈다. 실제 본인이 현재 처한 상황이나 경제적 여건에 의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창업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소자본창업, 소규모, 배달창업, 혼밥, 족발창업에 적합한 튀지1985’는 차별화된 메뉴와 기존 시설 활용, 셀프 인테리어 등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를 최대한 줄여주는 장점도 있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중에서 '튀지1985'에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에, 매일 식자재 공급으로 작은 평수도 가능하며, 1인 혼밥 형태로 낮에는 밥, 오후에는 술과 안주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해 들어서는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 충북 음성혁신점, 신대방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제 57회 창업박람회 2020 COEX에 참석 , 예비점주들의 시식과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