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칼럼

원하는 삶을 살고 성공하고 싶다면 리얼라이언이 되어라! [리얼라이언 팩토리]

by 연합N뉴스 2023. 3. 24.


누구나 이 세상에 태어나 한 번쯤은 ‘성공’이라는 것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왜 성공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 것일까?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는 것일까? 이에 리얼라이언 팩토리 진상현 대표는 누구나 성공할 수 있지만 방법을 모를 뿐이라고 강조했다.

리얼라이언 팩토리는 어떤 곳인가요?
진상현 대표는 리얼라이언이란, 실현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리얼라이언 팩토리는 인생의 목적, 목표가 없는 사람들, 자신이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 성공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삶, 자신의 꿈을 찾고 그것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삶을 살고 실현할 수 있도록 코칭 해주는 곳이다.

타인의 생각에 지배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현 대표는 “누구나 마음 한편에 자아실현을 원하는 내면의 소리가 존재한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실 현실이 아닌 ‘현실’에 부딪혀서, 사회적으로 널리 퍼져있는 잘못된 생각에 지배되어서 자신의 자아실현 욕구를 억누르고 산다. 하지만 계속 억누르기만 한다고 해서 그 욕구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이 왜 불행한지, 어떻게 해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지 모르면서 ‘어차피 나만 힘든 게 아니고 다른 사람들도 다 힘든데 참고 살아야지. 그게 어른인걸’하는 생각을 하면서 불행한 삶을 술로 풀거나 잠깐의 여행이나 일탈로 잠깐의 행복을 찾는 등등 언젠가는 절대 오지 않을 ‘좋은 날’을 기대하며 사는 게 너무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한때 남들과 다를 것 없던 삶을 살던 진상현 대표 역시 자신이 원하는 걸 찾고 그것을 실현해가면서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 대표는 “모든 성공에는 불변의 법칙이 있다. 시험을 칠 때 답을 알고 시험을 치는 사람과 답을 모르고 시험을 치는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다. 사람들이 더 이상은 고민하고 불행한 삶을 그저 인내하고 살면서 시간 낭비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그런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한다.

대표는 과거 아프리카 해외봉사 활동을 통해 1년 동안 아프리카에서 태권도 코치로서 선수들을 코칭 한 경험이 있다고 한다. 그 당시 아프리카 태권도 선수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그는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삶이 얼마나 값지고 행복한 삶인지 알게 되었다고 한다. 끝으로 “이제는 리얼라이언들의 코치로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행복한 삶을 찾고 실현해 내는 리얼라이언이 되어 자신 스스로가 주인이 된 삶, 자신의 삶을 스스로 주도해나가는 인생을 살아가도록 도와주며 앞으로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한다”라고 말하며 이어서 “리얼라이언 팩토리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행복한 삶으로 이끌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리얼라이언 팩토리에 대해서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https://cafe.naver.com/realiz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