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유통

딜리러리, 펫 시장의 중심의 되다!

by 연합N뉴스 2020. 7. 23.

 

국내 최초 의료진과 반려 동물 전문가들이 함께 반려동물문진지를 제작, 분석하여 맞춤 상품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는 딜리러리(대표이사 좌홍재, 사진 개인 SNS 출처)의 펫딜박스가 펫펨족들에게 최근 꾸준한 사랑과 더불어 발전 가능성이 큰 스타트업에도 손에 꼽히고 있어 여러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딜리러리는 기존의 디자인 중심의 정기배송 구성들의 제품과는 다르게 반려동물의 종, 나이, 주거 환경 등 각기 다른 삶을 분석하여 반려동물들에게 꼭 필요한 각기 다른 제품들로 구성되어 배송된다.


의사소통이 어려운 동물들을 대신해 보호자의 답변으로 현재 반려동물의 건강, 위생, 심리, 정서 등 전체적인 생활 환경을 파악하여 그들만의 특허 문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물에 대한 기존 논문, 연구, 학술지, 서적 등을 연구하고 분석해서 만들어낸 딜리러리 만의 약 3억 가지 빅 테이터 베이스를 토대로 개별적인 솔루션과 피드백을 제안한다.


외국에서 태어난 대표의 어린 시절 반려견과 자란 경험, 검안학을 전공해 강남 밝은 눈 안과(인턴), 삼성서울병원 안과 외래에서의 경험, 현재 다묘인의 생활 환경을 바탕으로 여러 동물 자격증을 취득해 딜리러리가 설립되었다. 해외 수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펫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딜리러리는 '입양부터 죽음까지' 반려동물의 모든 생애를 토탈 케어 서비스 하는 시장에 대한 아이템을 계획하고, 끊임없이 반려인들과 SNS을 통해 소통을 중요시해 보다 더 나은 반려동물과 인간의 삶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딜리러리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실제 펫딜박스 후기 이미지 (딜리러리 홈페이지 제공)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