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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을 케어하다" 비대면 고객관리 시스템 '보케어'

by 연합N뉴스 2020. 7. 20.




보험을 케어하다.” 라는 의미를 가진 ‘보케어(BOCARE)’ 는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고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비대면 고객관리 시스템이다.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굳이 보험설계사(또는 보험사서비스제공자를 직접 만나야 되는 것이 아니라

비대면 방식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케어' 는 웹매거진을 이용해 설계사의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한달에 두 번씩 URL 형식의 웹매거진을 쉽게 발송하면서 

고객과 계속하여 소통을 할 수가 있는데 웹매거진은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번거롭게 다운을 받지 않더라도 사용가능하다



 또한 웹매거진 내에 보험금청구와 변액보험 수익률 관리 등 고객의 보험을 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탑재가 되어 있어 

고객의 보험관리도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특약 중심으로 회사별 상품가격 비교도 가능하여 

고객이 실제 필요로하는 서비스가 모두 가능한 시스템이다.




 웹매거진이 설계사와 고객과의 소통하는 개인 홈페이지 기능의 매개체라면 

설계사 전용 CRM은 고객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설계사 개인의 일정을 정리하고 고객의 보험증권 등록 등 

말 그대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인 다이어리처럼 활용 가능하며

영업활동 시 필요한 영업자료도 PPT형식으로 무료 다운이 가능하여 아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케어' 는 코로나 19로 대면하는 것을 꺼려하는 고객과의 소통이 가능하며 

또한 CRM으로 바쁜 설계사들의 고객관리가 가능해 설계사들의 업무효율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프피하우스 문경준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보험업계의 디지털화가 촉진 된 것은 사실이다

비대면 보험관리는 현 상황을 반영하는 사회적 추세라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서비스로써, 오랜기간 보험설계사들의 고충을 고려해 개발한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보험설계사 영업현황에 도움이 되었음 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보케어' 는 회원가입시 7일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이 발급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https://boca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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