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예술

여름철 아이 피부관리, 천연 편백수 메리그린 힐링젤 하나면 충분해

by 연합N뉴스 2020. 7. 22.


여름철 무더위 속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아이템 '메리그린 힐링젤'과 '힐링로션'이 신규 출시돼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청정 편백수를 다량 함유하여 피톤치드의 청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백수는 편백을 증류하여 얻은 수용액으로 강력한 항균 작용, 피부 면역력 증강 등의 효과를 나타낸다. 또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피부 수분 보충 및 진정 효과를 견인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식물복합추출물을 함유하여 특화된 케어 솔루션을 기대할 수 있다. 병풀 추출물·호장근 추출물·황금 추출물·녹차 추출물·감초 추출물·캐모마일꽃 추출물·로즈마리잎 추출물을 모두 포함한 특허 복합물(Multi Ex BSASM)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기여한다. 또 목련나무껍질 추출물, 녹차 추출물, 왕귤 추출물, 나한백가지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복합추출물 '마그노틱스(Magnotics)'를 함유하여 피부 염증성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해 성분 제로 실천으로 산모, 영유아 등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강점이다. 메리그린 힐링 수딩젤·힐링로션 제품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확보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 EWG란 미국 환경 단체에서 2억5,000여 개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시한 화장품 안전성 평가 등급이다. 그린 등급은 10등급 가운데 0~2등급에 속하는 최상위 수준이다. 아울러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무향 제품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쿨링·진정·보습에 효과적인 힐링젤을 바른다. 무겁지 않고 끈적거림 없는 제형으로 가려운 피부나 땀띠 등을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이후 힐링로션을 바르며 피부 영양 및 보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메리그린 시크릿포레스트 힐링젤·힐링로션 제품은 박람회를 통해 대중에게 일찌감치 공개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우수한 효능을 알려 대중에게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16~1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하며 참관객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리그린 관계자는 "기존 수딩젤은 사용 후 끈적이거나 젤이 증발하여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메리그린 시크릿포레스트 힐링젤과 힐링로션은 끈적이지 않으며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강점"이라며 "태열, 땀띠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 끈적이지 않고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촉촉하게 보습되는 스킨케어를 찾는 경우, 아이에게 순하고 좋은 성분으로만 제조된 스킨케어를 선택하고 싶은 경우, 신생아부터 산모까지 사용 가능한 안전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경우 적격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URL: www.merrygreen.co.kr/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