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청원상사 백화제거제, 특화된 기술로 독보적인 모습 보여

by 연합N뉴스 2022. 11. 23.

36년 동안 꾸준하게 청소 용품을 판매한 청원상사에서 보호 장구의 착용 없이 사용이 가능한 산성이 없는 백화제거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청원상사의 백화제거제는 2022년 11월 네이버쇼핑 기준 백화제거제 판매량 1위로서 화장실 타일에 나타나는 백화 현상을 해결하는 제품이다.

 

백화제거제는 청원상사에서 독보적인 기술로 만든 제품으로 여러 가지 기능들이 결합되어 있다. 콘크리트제거, 시멘트저게, 석회물, 간단한 녹제거와 suntech 특허기술이 합쳤으며, 추가적으로 염산, 황상, 질산, 안산 등 위험한 산을 대체하는 물질이다. 희석이 된 콘크리트제거제 원액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청원상사의 백화제거제는 인체에 안전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했다. 또한 불에 붙지 않는 성분을 갖추고, 악취나 위험한 연기가 없어 2차 오염이 낮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청원상사는 EPA에서 SDSI(Safer Detergents Stewardship Initiative) 중에서도 최고로 인정해주는 챔피언 등급과 더불어, HMIS(Hardazous Materials Indentification System)에선 3가지의 항목 모두 0점을 인증 받았다.

 

해당 제품은 화장실의 타일 백화나 주방 배수구 위 하얀 부분 제거, 녹 제거, 건물 외벽, 수영장, 목욕탕, 공사현장, 레미콘차량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청원상사 관계자는 "제대로 된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상담을 요청한다면 더 극대화한 사용방법을 상세하게 설명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백화제거제는 청원상사, 청원상사 쇼핑몰에만 판매를 하며 오프라인의 경우 청원상사에서 지정된 업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판매 가격과 더불어 자세한 제품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련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청원상사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