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친절한 차전자피&가르시니아' 출시 6개월만에 140만포 판매. 2+1 감사이벤트 진행 결정

by 연합N뉴스 2020. 7. 22.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친절한 이너뷰티'가 신제품 ‘친절한 차전자피&가르시니아’를 출시한지 6개월이 지났다.


지난 1월 18일 출시된 ‘친절한 차전자피&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일일 섭취량 기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750mg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6,200mg 함유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로 아프리카망고, 프락토올리고당, 푸룬농축액 등을 사용했다.


'친절한 이너뷰티' 관계자는 "타브랜드 차전자피 제품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알로에 관련 성분은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다" 고 하며, 이유는 "알로에성분이 몸에 맞지 않은 소비자가 많으며, 차전자피 본연의 기능성에 충실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친절한 차전자피&가르시니아' 제품은 출시 후 6개월동안 140만포 약 7만세트를 판매하여 감사 이벤트 형식의 2+1 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깊게 전달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체중감량과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는 많은 섭취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친절한 차전자피&가르시니아'는 체지방 감소와 변비로 고통받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실생활에서 간편히 섭취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