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유통

코엑스창업 박람회에 참석하는 , 요즘 뜨는 1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튀지1985', 성공창업 인기 브랜드!!!

by 연합N뉴스 2020. 7. 27.

코로나 시대에 성공 창업 필수 조건은 매장 운영의 효율성 및 가성비 높은 컨텐츠 구조라야 된다. 장기화된 경기침체가 길어지고 있어 매장 효율성을 높여 매출 경쟁력은 필수며, 예비창업자들은 운영 효율성을 고려한 소자본 창업을 선호하는 추세도 중요하다. 부부생계형 소자규모창업이 대부분인 국내 자영업 시장에서 예전에는 무리한 빚으로 투자창업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성공 불확실성으로 인해 안정성이 창업 선택의 중요 요소가 되었다.

 

튀지1985’는 가성비와 인건비 절감 등을 앞세운 혼밥,족발 전문점이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장에서는 간단히 조리 할 수 있게 제공하여 인건비 절감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본사라야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잘 되고 있는 가게 중에는 낮에는 1인 혼밥으로, 저녁에는 1인 또는 단체 술안주로 홀 또는 배달이 가능하고 , 특히 매장에서 삶지 않고 ,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해주는 시스템으로 인건비도 절약이 가능한 튀지1985’ 는 코로나 시대에 업종변경으로 성공 가능한 아이템이다.

 

족발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낮에는 밥과 함께, 야간에는 술 또는 가족 배달 음식으로 다 가능하고,보쌈도 있어 다양한 선택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올릴 수 있다.신선한 재료의 사용으로 맛의 만족도, 삶은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4분만 튀기기만 하는 신속한 고객응대의 장점이 돋보인다.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중에서 '튀지1985'에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에, 매일 식자재 공급으로 작은 평수도 가능하며, 1인 혼밥 형태로 낮에는 밥, 오후에는 술과 안주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해 들어서는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 충북 음성혁신점, 신대방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영종도점, 충남 보령점도 공사 대기 중이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제 57회 창업박람회 2020 COEX에 참석 , 예비점주들의 시식과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얼리어답터뉴스 기사원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