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유통

딜리러리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영예

by 연합N뉴스 2020. 7. 27.

 

 

딜리러리가 '2020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 & 혁신기업 대상'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스포츠동아 LIFE는 특집기획을 마련, [2020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 & 혁신기업 대상]을 통해 비교 우위의 기술력과 경쟁력, 서비스 등을 갖춘 혁신기업 및 브랜드와 혁신기관(의료, 교육, 대학, 기관, 법률서비스 등), 인물(전문인, 혁신리더, 대학교수, 교육 분야, 강사 등)을 발굴,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딜리러리는 국내 최초 의료진과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함께 문진지 분석 맞춤 상품 제공. 토탈 케어 서비스. 해외 브랜드 용품 전문 프리미엄 온라인 펫 샵이다.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펫딜박스를 선보이며, 창업 한 달여 만에 거침없는 펫 시장에서의 행보를 선보일뿐더러, 발전 가능성이 큰 스타트업에도 손에 꼽히고 있어 여러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딜리러리 좌홍재 대표이사는 “딜리러리는 '입양부터 죽음까지' 반려동물의 모든 생애를 토탈 케어 서비스 하는 시장에 대한 아이템을 계획하고, 끊임없이 반려인들과 SNS을 통해 소통을 중요시해 보다 더 나은 반려동물과 인간의 삶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얼리어답터뉴스 기사원문보기

 

딜리러리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영��

딜리러리가 '2020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 & 혁신기업 대상'

www.eanew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