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예술

화이트웨이브 2023 오사카 피싱웨어 낚시 박람회 참가

by 연합N뉴스 2023. 2. 1.

화이트웨이브가 2023 오사카 피싱웨어 낚시박람회에 참가한다.
화이트웨이브는 오는 2023년 2월 3일 ~ 5일까지 일본 오사카 인텍스에서 열리는 '2023 오사카 피싱페어'에 참가하여 피싱웨어/모자/소품들을 비롯하여 구명조끼 피싱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 및 제품을 선보인다.
2월 3일은 업체별 신제품과 피싱쇼 등 바이어를 상대로 비즈니스 오픈날이라 업체만 관람이 가능하다.

올해로 두번째 참가하는 화이트웨이브는 박람회 현장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해 원단부터 생산까지 개발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코로나 이전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낚시웨어 브랜드로 참가하였으며, 3년이 지난 지금, 두번째로 참가한다.

이번 2023년 오사카 피싱웨어 낚시박람회에서는 '다이와' '시마노''쯔리무사'''가마가츠'등 전세계 낚시브랜드 점유율 80%이상되는 브랜드에 참가를 하는 일본 낚시박람회이고 13년연속 방문객이 5만명이 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피싱쇼로 알려져있다.
몇년간 코로나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3일간 피싱쇼가 진행된다.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에 특수 원단 및 다양한 원단 개발을 제공하는 (주)제로나이트를 바탕으로 리플렉트 원단과 다양한 소재들을 화이트웨이브에 접목하고 있으며, 우리의 기술과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모토를 가지고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