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리케어랩의 전문 간병인 플랫폼 ‘지켜준닥’, 오픈 예정 이벤트 진행!

by 연합N뉴스 2023. 2. 6.


‘지켜준닥’은 주식회사 리케어랩에서 운영하는 전문 간병인 매칭 서비스 플랫폼으로, 오픈 예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갈수록 전문 간병인 부족으로 환자, 보호자, 병원 등에서 어려움을 겪는 일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주식회사 리케어랩에서는 전문 간병인 양성을 위해 간병사 민간자격증 발급기관인 에듀한능원과 협력하여 ‘지켜준닥’ 플랫폼에서 간병인을 위한 전문적인 이론 및 실무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환자, 보호자 등 전문 간병인이 필요한 분들과 일자리를 구하는 전문 간병인들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가입한 회원들을 위하여 ‘지켜준닥 스토어’를 운영하며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을 할 예정이다. 
‘지켜준닥 스토어’에서는 ‘지켜준닥’ 간병인 매칭서비스를 진행 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로도 제품구매가 가능하다. 
‘지켜준닥’은 현재 오픈예정 이벤트로 회원 가입 시 2만포인트, 간병인 친구 추천하면 최대 2만5천 포인트가 적립이 가능하다. 가입 후에는 매칭 서비스 이용 시 거래 금액에 따라 1%에서 3%의 포인트를 적립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다음달 3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포인트 지급은 4월 1일에 지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