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광교산자락을 품은 강남20분대 서울대 교수마을3차 17세대 택지분양

by 연합N뉴스 2023. 2. 20.

랜드오브샤이닝 포레스트가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651-68번지일대 교수마을3차  
택지분양을 시작한다. 
17세대 분양중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용인시 수지구는  부동산 시장에서는 ‘용인의 강남’으로 불린다. 실제 강남권으로 이동시 20분대 가능한 강남권이다.
교육 및 교통,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용인 지역 중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상당히 높다. 
실제 신분당선 13개역 중 4개가 신봉동 일원에 들어서 있고, 명문학군이 자리해 교육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강남에서도 유명한 페이스튼 국제학교도 차량 5분대 거리에 있다.

주변일대에 주택을 지을 수 있는 전원주택 부지의 평당 가격은 광교 대장동은 평당 천만원대를 훌쩍 넘어가고 성복동 고기동 동천동 일대는 평당 7백만원 이상을 넘어가는 지가를 형성한다. 
신봉동은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착한편이다 하지만 신봉2지구 택지지구 개발사업이 가까워졌으며 공사가 시작되고 지하철3호선 연장계획이 착공이 된다면 높은 지가가 형성될 거라 예상해본다.
단독택지는 주택지를 매입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하다. 
신봉동 서울대 교수마을3차 랜드오브 샤이닝 포레스트는 미래가치가 뛰어난 토지로 지가상승을 노려 볼만한 확실한 지역이다.


                                   < 국토부 자료 >
수지 신봉동 교수마을1차 2차의 단지는 이미 조성되어진 택지지구로 자연환경과 도심권을 동시에 가진 보기 드문 입지이며 현 상태의 지목이 대지이며 토지만 분양 후에 원하는 시기에 건축이 가능하다.
17세대를 선착순 분양하며 광교산 자락을 동서남북으로 품고 있어 365일 광교산 전망이 확보되어진 그림 같은 집을 건축 가능한 최고의 입지이다.

 용인시 수지구는  부동산 시장에서는 ‘용인의 강남’으로 할 만큼 교육 및 교통,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신분당선 13개역 중 4개가 신봉동 일원에 들어서 있는 만큼 학군도 뛰어나다.

교통에 관련되어서 서울 용인고속도로에 이어진 수지IC를 차량 5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 진입도 편리하다. 대왕판교로, 수서간 고속국도를 이용하면 강남이나 판교, 분당 등에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IC로 연결돼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대중교통 여건도 훌륭하다. 15분 거리(4km이내)에 신분당선 지하철역(성복역)이 위치해 있다.

최근 이 지역은 서울 수서역에서 광교신도시까지 이어지는 지하철 3호선 연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미 각종 버스노선들은 있지만 숙원 사업이었던 지하철이 없어 불편했다.
판교 대장지구가 입주를 앞두고 있고 신봉2지구와 인근 동원지구까지 개발되면 지하철이 반드시 필요하다. 성남시와 용인, 수원시는 지하철3호선 연장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며 예정된 교통망 확충 계획이 다양해 교통편의 향상도 기대된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이 추진 중이며, 서판교 터널 개통도 되어있다. 또한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 용인에서 진행되는 용인 플랫폼 시티, 판교 제2, 3 테크노벨리(예정) 등 대규모 개발 사업에 따른 개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집중적으로 조성되는 인프라를 기반으로 용인 일대에 상당한 가치 상승이 전망된다. 랜드오브샤이닝 포레스트 타운하우스는 용인 일대 미래비전의 최대 수혜 단지로 평가된다.
용인 일대에 용인 플렛폼 시티, 판교 제2,3 테크노벨리 등 개발이 활발해 미래가치 확보도 기대되며, 업무인프라가 집중되면서 용인 일대의 가치 상승이 예고된다.

분양문의 : 1599-3739

http://landofshiningforest.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