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2023년 새로운 도약'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공모주 청약 모집!

by 연합N뉴스 2023. 2. 20.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가 2023년 상반기를 맞아,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새로운 도약 및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모집하기에 앞서 공모주 청약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2016년 설립하여 교육서비스업뿐만 아니라 SW, 연구, 개발, 자격, 출판 등 다양한 사업을 확장성 있게 펼쳐나가고 있으며,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 추진 및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사회 공헌 프로그램과 ESG 경영 추진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한 ESG 강연을 진행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 2023년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공모주 쳥약모집 포스터 

2023년에는 국내에서의 교육서비스 및 SW, 개발과 같은 4차 산업 관련 사업, 스마트시티, 게임 사업, 자격, 연구,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을 활용하여 현재는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해외까지 확장성 있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새로운 도약 및 성장을 도모하고자 공모주 청약 모집을 진행한다. 현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교육서비스 및 개발,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사업 추진 중이며 지금보다 더욱 확장성 있는 경영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더 넓은 세계로 뻗어 나가며 도약하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과 뜻을 같이할 투자자분들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