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 '서울 타로 토크 콘서트' 개최

by 연합N뉴스 2023. 2. 27.

타로 상담사 양성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에서 3월 11일 2차 타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월 11일 부산에서 강연한 1차 타로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서울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쏟아져서 바로 2차 타로 토크 콘서트를 서울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실시간 전화상담서비스 대화형 060 서비스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인기 타로 상담사를 초빙해 “1타 타로 상담사가 된 노하우 및 타로 리딩 기법”을 주제로 타로 상담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타로 토크 콘서트는 서울지역에서 개최되는 2차 강연으로, 크게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는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 원장 인삿말 및 강사소개가 진행되며, 아카데미 원장 로라 상담사와 함께 타로 상담사라는 직업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최단 시간에 대화형 060 서비스 1등 상담사가 된 노하우와 타로 상담사가 갖춰야 할 기본적인 자세에 대해 다룬다. 3부 강연에서는 대화형 060 서비스 상담의 특징과 인물 카드로 성격을 파악하는 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그리고 4부에서는 신타로에 대한 개념과 재상담률 높이는 법이 다뤄질 예정이며, 5부에서는 타로로 N잡, 부업 하는 법과 투잡 성공을 위한 고객 응대법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 6부에서는 배열법에 대한 설명과 실전 리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20 대화빌딩 B1스페이스쉐어 삼성 코엑스 센터 B홀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문자(010-7504-3807)로만 가능하다. 수강료는 첫 시작을 기념하여 20만 원에서 5만 원으로 대폭 할인해 진행될 예정이다.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 로라 원장은 이번 강연에 대해 “타로는 누구나 쉽게 배우고 접근할 수 있는 재미있는 상담 도구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타로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다. 타로 상담사라는 직업은 매우 보람있고 의미있는 직업이다. 요즘 타로시장이 폭넓어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타로 상담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려 한다. 이번 타로 토크 콘서트를 통해 타로 상담사라는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서 많은 정보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일상의 힐링이 되고 인생의 어려움에 대해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건전하고 따뜻한 문화 중 하나가 타로 상담이다. 본 타로 토크 콘서트가 타로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더 많은 분이 타로를 접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는 정식 민간 타로 상담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취업, 창업까지 지원하는 타로 상담 전문 교육기관이다. 40대 전업주부에서 월 1000만 원 수익을 내는 타로 전문가가 된 로라 원장을 필두로 한 전문 강사진이 깊이 있는 타로 상담에 대해 교육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 ‘타로 토크 콘서트’ 정보]
시간: 2023. 03. 11 / 10:00~16:00
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20 대화빌딩 B1스페이스쉐어 삼성 코엑스 센터 B홀.
신청: 문자(010-7504-3807) / 수업료 5만원(할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