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0.01% vs 10%의 차이 모이스텐 히알루론산 고함량 앰플

by 연합N뉴스 2023. 3. 2.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일정 수준 이상의 수분 함량을 유지해야 하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이와 관련하여 모이스텐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이 피부 내 수분 함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주변의 수분을 최대한 끌어모아서 이를 유지하는 성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스킨케어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주름과 노화 등 피부에 나타나는 안 좋은 현상들이 공통적으로 피부에 수분이 모자라기 때문에 나타나기 때문이다. 

모이스텐은 특히 이러한 히알루론산을 더욱 많이 함유하도록 설계됐다. 시중에 출시된 히알루론산 관련 제품들 중 일부는 정제수와 유화제 그리고 향료와 색소가 들어가 있고 전체의 0.01%가 히알루론산 파우더다. 

하지만 이 제품은 유화제가 일부를 차지하고 나머지 10%는 히알루론산 파우더로 채웠다.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이 물질의 함유량이 매우 높은 편이다. 


게다가 히알루론산 파우더의 경우 고농도임에도 불구하고 물에 완전하게 녹아 흡수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고분자에서부터 초저분자까지 다양한 히알루론산 입자를 균형감 있게 함유해 수분감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제형이 되도록 개발하는데 성공해 우수한 발림성까지 더했다. 이에 여러 번을 발라도 부드럽게 레이어링이 되어 밀리지 않고 화장을 할 때도 얇게 밀착이 되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비건 성분으로 피부와 지구 모두를 지키는 비건뷰티를 추구하는 앰플이기도 하다. 패키지 또한 친환경 성분을 활용하는 에코 패키지를 활용해 자연을 보존하는데 일조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