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뉴스

삼겹 배달창업, 호프창업을 동시에 가능한 '맥탐정홉스'와 '오늘도 돼지' 창업 돌풍 이어져!!!

by 연합N뉴스 2020. 7. 21.

 

코로나와 장기 불황으로 직장인들은 창업에 더 더욱 관심이 많다.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을 인생 이모작의 기회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스템을 찾고 있다. 부업이 본업 될 수 도 있듯이 불확실한 미래에 성공 창업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혼술을 하며, 집에서 만들어 먹기보다 주류와 안주까지 배달로 해결하는 추세이고, 이런 가운데 국내 올머스트의 맥탐정홉스의 호프 브랜드와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인 오늘도 돼지의 두 번째 브랜드도 동시에 론칭 되어 , 한매장 투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매장 활용과 안정된 매출이 가능해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물론 각각 독립형태의 창업도 가능하다 한다.

 

주간, 야간의 복합 매출과 안정적 운영에 2가지 강점이 존재하는 '맥탐정홉스301'는 술과 안주 및 편의성에 있고, ‘오늘도 돼지는 국민 대표 메뉴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서 배달로 추가 투자 없이 창업이 가능한 것이 메리트이다.
 

특히 맥탐정홉스는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인기메뉴로만 구성한 60여 가지의 호텔급 퓨전요리도 여성창업자들을 매료시킨 비결이다. 요리에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함과 개성이 묻어난다. 또한 원팩 시스템이라 초보자도 본사 이틀 교육 이수시 요리 전문가가 될 수 있다 한다.

 

오늘도 돼지주메뉴는 기본삼겹, 간장삼겹, 마늘삼겹에 삼겹살세트, 도시락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 배달, 포장이 다 잘될 수 있게 요리를 몰라도 되는 원팩시스템이고, 매뉴얼대로만 하면 최상급의 맛이 신속하게 가능하며, ONE STOP 물류공급으로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낮에는 오늘도 돼지컨셉의 배달 밥집으로, 밤에는 맥탐정 홉스로 호프를 팔 수 있는 ONE SHOP TWO BRAND 입점으로 추가 비용 없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 코로나 사태에도 울산삼산점 오픈했고, 진해자은점 오픈예정, 고양원흥역점이 공사 중이고, 추가로 대기 중인 매장도 많아 업계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한편 개인 호프집들도 하락한 매출 상승을 위해 낮에 배달 삼겹으로 콜라보 창업을 적극 검토 중인 매장들이 많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탐정홈페이지나(www.hops301.com) 오늘도돼지(www.todaypig.com) 를 참조 후 대표전화(1522-8521)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