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뉴스

국내 대표 찜닭 브랜드 '만개화닭' 소자본 성공 창업의 지름길!!!

by 연합N뉴스 2020. 7. 21.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과 모임이 줄어들며 많은 외식 업체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반면, 찜닭창업 브랜드 만개화닭은 계속된 창업 문의로 불황에 강한 요즘뜨는 체인점 창업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황에 변화가 있다면 성공 창업 조건도 추세에 맞춰야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매장에서는 간단히 조리 할 수 있게 제공하여 인건비 절감을, 공급처에서는 OEM이 아닌 직접 가공하여 식자재를 저렴하게 공급 가능한 프랜차이즈 본사라야 좋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갈수록 창업은 쉽지만 성공 창업은 더 힘들다는 뜻이다. 이런 경제 침체기에 프랜차이즈브랜드의 선택은 성공과 실패의 갈림길이 된다. 소자본, 소규모에 1, 부부 중심으로 경쟁이 치열한 아이템보다 성공 창업 가능한 품목군으로 선정을 해야 성공 확률이 높다.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조리 할 수 있게 인건비 절감을, 공급처에서는 OEM이 아닌 직접 생산하여 식자재를 저렴하게 공급 가능한 본사라면 더욱 더 가능 할 수 있다.

 

암울하고 힘든 시기에 성공 창업에 다가 갈수 있는 프랜차이즈는 찜닭 전문점 '만개화닭'이다.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만개화닭은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인건비를 줄일 수 있고, 최소자본에, 1인 창업이 가능하며, 덤으로 맛까지 감동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만개화닭지금 시기에 적합한 브랜드이다.


치킨 육가공을 20년간 전문 생산해온 유일에프앤비에서 치킨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성장 시키고 풍부한 경험과 자체공장으로 찜닭브랜드 '만개화닭'을 출시 하였다. 랜드 관계자는 자체 공장이 있어야 경쟁력도 좋으나 대부분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위탁 가공을 맡기서 가맹점 공급 단가가 높아지고 경쟁력이 없어져,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빠른 대처가 힘들다면서 경쟁력 있는 본사 선택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 이라 한다.

 

천연재료로 만든 염지에 , 수비드럽 방식으로 천연 숙성 시키며,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한 후 과일레스팅을 통해 2차 숙성한 풍미가 더해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래스팅 찜닭으로 조리를 하며, 재료는 까다롭게, 요리는 정성스럽게 만들어 한집안 삼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가대표 찜닭이라 할 만 하다.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면제 혜택 정책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가맹주가 직접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고, 주방 집기도 셀프 구매도 가능하며 업종변경창업의 경우 기존 집기를 활용할 수 있어서 1백만원 창업도 가능하다.

 

김포 양곡점, 봉천점이 영업 중이고 평택 소사벌점, 부천 송내점, 경남 양산점이 오픈 대기 중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만개화닭.com/) 나 대표번호(1877-692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