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유)하츠박스 '2023년 도시락 배달업종 창업지원'

by 연합N뉴스 2023. 2. 1.

2022년 , 2023년 배달업종의 급격한 시장 증가와 더불어 배달업종의 전성기인 현재

유한회사 하츠박스 대표(김지한)은 도시락 배달업종에 창업 상담 및 운영방식을 무료로 제공하고있다.

현재 2023년 단체급식. 월식사 사업장 또한 같이 운영하면서,  도시락 배달창업에 관심 있는 사업주들에게 무료 상담 및 운영 방식을 전수하고 있다.

하츠박스 법인에서 유통되는 가변형 도시락 배달용기는, 5찬 6찬 도시락을 하나의 배달용기에서 모두 구성가능 하게 하는 도시락 배달용기로, 가장 경쟁력이 높고, 고객의 만족도 증대, 식자재 비용의 감소 모두 갗춘 배달용기로 각광받고있다.

또한, 현재 배달업종에 종사중이거나, 신규 창업 및 운영방식에 대해서도 모두 무료료 노하우를 전수중이며, 실제 전국에서 관심있는 사업주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창업또한, 도와주고 있는 도시락 배달용기 전문 법인이다.




또한, 정확한 광고방식과,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여 사업주들의 수익을 극대화 함은물론이고 식단표, 레시피, 배송방식, 광고방식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업장의 규모 및 인원에 따라 최적의 도시락 배달용기를 선택할수 있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 및 수익증대를 기대해볼수 있다.

또한, 무료 샘플 및 사업장 특성에 맞는 제품과, 작업 동선까지 하츠박스 직영 단체 급식장 사업장에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까지 할수 있어서, 2023년 도시락 배달 사업장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