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미래세대를 위한 기업전략 ESG 전략교육 강의!

by 연합N뉴스 2023. 2. 2.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오는 7일, ESG 경영활동 공유 미래세대를 위한 기업 전략을 주제로 ESG 전략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100 필수 운영! 사회공헌 사업도 ESG 경영”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ESG 전략 교육은 2월 7일, 13시부터 16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구광역시 수성구 소재의 수성대학교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주최,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국가인적자원개발연구소의 주관으로 개최된다.

사진> 2월7일 성대근대표가 연사를 위해 ESG교육을 위한 포스터 제공



행사 주제는 [RE100 “재생 에너지” 선택이 아닌 필수!], [ESG 경영 전략 및 운영], [사회공헌 사업(자립준비청년, 장애인)], [ESG 전략 및 모델 구축] 네 가지로 진행되며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이사가 연사자로서 강연을 진행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이전 년도인 2022년 12월 29일에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된 ESG 콘퍼런스 “글로벌 성장동력 2023 ESG 리더십”과 1월 27일, 일본 도쿄의 빅사이트(도쿄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된 ESG 컨퍼런스에 초청받아 각각 [ESG 시대, 변화하는 기업들(생존의 조건이 된 ESG)], [ESG 시대, RE100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바 있다.

행사는 대학 및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2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은 2023년 2월 3일 7시까지 구글폼을 통하여 신청받는다. ESG 경영 및 RE100에 관심이 있는 대학 및 기업체 임직원이라면 비용 없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기업부설 연구소인 국가인적자원개발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ESG 공시 표준이 제정되면서, ESG 경영, RE100의 흐름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을 파악하고 변화를 준비할 수 있도록 ESG 경영과 사회공헌 사업, RE100, ESG 전략 등을 주제로 전략 교육을 계획하였다. 빠르게 변화하고 바로 코앞으로 다가온 ESG 경영 시대, ESG 경영 의무화에 미처 대비하지 못하거나 이제 ESG 경영을 시작하는 기업 관계자의 혼란스러움과 어려움을 알고 있다. 이번 ESG 전략 교육을 제공하여 그러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교육신청 : https://forms.gle/mczdkjNQjVZdL3Ds6
문의 : 국가인적자원개발연구소 (053-255-7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