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과학

디지털 유통 플랫폼 전문기업 맥스퀘어, 상장 추진 본격화

by 연합N뉴스 2022. 10. 12.

디지털유통플랫폼 전문기업 맥스퀘어가 통일주권 발행에 이어 상장 사전 준비작업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맥스퀘어는 상장을 위한 1차 사전 준비작업으로 최근 통일주권 발행을 완료한 바 있다. 기업의 통일주권 발행조건이 특별히 강화되면서 기업의 건전성과 가치 및 발전성을 인정받아 지난 9일 한국예탁결제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 통일규격유가증권(통일주권)을 발행 상장 주관사 선정 작업 진행중에 있다.

 

2021년 설립된 맥스퀘어는 현재 애플 협력업체 ‘트웰브 사우스’, 세계1위 인공지능 AI로봇및 코딩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피로’, 세계 대기업들 바이러스 솔루션 ‘AM', 애플 아이패드 전용필름 ’페이퍼라이크‘등 세계적인 최첨단 제품들을 국내 독점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국내 디지털 플랫폼 회사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 판매 거점을 망라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을 커버하는 총 100개 이상의 판매채널과 경쟁력을 확보하여 맥스퀘어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성장성, 기술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들과의 파트너사로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맥스퀘어 관계자는 “성공적인 상장을 위한 철저한 준비와 대비로 절차를 차질 없이 밟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