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치르메스 치킨, 해외사업 진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호점 성공적 오픈!

by 연합N뉴스 2023. 3. 10.

 로스트&후라이드 조리방식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4세대 치킨, 치르메스 치킨의 성장 속도가 매섭다. 치르메스 치킨은 2021년 9월 브랜드 론칭 이후 1년여 만에 국내 7개 가맹점 오픈과 제주지사 체결 등 활동이 활발하던 중, 2022년 10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끄망 지역 리뽀 몰에 자카르타 1호점이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끄망 지역은 서울의 홍대 상권과 유사하고 쇼핑과 먹거리 문화가 활발한 지역으로  한국 음신 문화 선호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치르메스 치킨의 로스트&후라이드 조리 방식이 현지인들에게 건강과 맛을 추구하는 새로운 치킨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카르타 1호점 정영섭 대표는 치르메스 치킨의 브랜드 비전과 고객 선호도를 높게 보며 1호점의 성공을 기반으로 타지역에 2호점 오픈을 계획한다고 전해왔다.

 본사 치르메스 치킨 황인섭 대표는 이와 같은 인도네시아 치킨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브랜드 사업에도 유튜브 박기량&신수지의 리뷰렐라 출연과 국내 유명 먹방 유튜버의 촬영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

 앞으로 치르메스 치킨은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확충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치킨을 개발하고 있고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