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과학

EVERY GAME 플랫폼 내 광고 보상형 ADreward 업데이트

by 연합N뉴스 2023. 3. 24.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EVERY GAME은 플랫폼 내 광고 보상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하였다.

EVERY GAME은 WEB3.0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게임의 서비스와 함께 NFT 아이템 거래와 함께 NFT의 발행, 판매,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메타버스 NFT 아이템을 구매해 메타버스 내 개인공간을 꾸밀 수 있다.
글로벌 개발사들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업데이트 중이라 전했다.

플랫폼의 이용자들의 많은 이용과 함께 안정된 수익원을 위한 광고 보상형 기능을 별도로 개발해 서비스를 할 것이다.

서비스 명칭은 ADreward로 보상에는 AD Token이 사용된다.
EVERY GAME의 EGAME Token은 게임 생태계를 대표하고 있어 광고보상 생태계 ADreward에서는 AD Token이 필요하다.

ADreward의 광고 보상형 기능은 글로벌 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의 마케팅을 개인 혹은 기업이 AD Token을 이용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광고에 참여한 이용자는 AD Token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게임 개발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광고에서는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협력 파트너로는 블록체인 기술 및 보안 업체 Slowmist, 광고 솔루션 업체 Longyun technology (UNION Platfrom), 블록체인 전문 투자 기관 FF Capital, 마케팅 회사 LINKWORLD LTD, 암호화 투자자 및 프로젝트를 위한 공개 토큰 런치패드 DAOstarter,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플랫폼 Huobi Indonesia,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Gamechain.com, 디파이, NFT, GameFi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디파이 생태계 개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Defi Monster 프로젝트, 블록체인 게임업체 MixMarvel이 있으며, 블록체인 플랫폼에 꼭 필요한 곳들과 EVERY GAME Platform을 탄탄히 준비 중이다.

댓글